ADVERTISEMENT

[Issue&] 무전원·직수·작은크기로 주목받는 정수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에이뮤 제주화산송이 정수기

 에이뮤 제주화산송이 정수기는 무전원, 직수, 작은 크기, 쉬운 필터 교체 등의 장점을 지녔다. [사진 (주)비.엘.아이]

에이뮤 제주화산송이 정수기는 무전원, 직수, 작은 크기, 쉬운 필터 교체 등의 장점을 지녔다. [사진 (주)비.엘.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 물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정수기를 알아보고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에이뮤 제주화산송이 정수기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뮤 제주화산송이 정수기는 무전원, 직수, 작은 크기, 쉬운 필터 교체 등 여러 가지 장점을 갖고 있다. 우선 크기가 작고 디자인이 깔끔하다. 폭 11cm의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활용도가 높고, 날렵한 곡면 디자인이 주방에 새로운 느낌을 준다. 제품의 크기가 작은 만큼 무게는 2kg가량밖에 되지 않는다.

또 무전원 시스템의 직수 방식을 사용해 콘센트를 꽂을 필요없이 버튼만 누르면 수돗물을 바로 정수시켜 준다. 따라서 물이 고여 있는 현상 없이 관리가 편하고 전기료도 절약할 수 있다.

에이뮤는 최고의 물맛을 내줄 필터를 위해 제주화산송이에 주목했다. 제주화산송이를 이용해 필터를 만들었다. 에이뮤 제주화산송이 정수기는 필터 교체 주기가 9개월로 긴 편이며, 1800L의 물을 정수할 수 있는 효과적인 유효정수량 필터 기술을 탑재했다.

또 통상 2~5개를 사용하는 필터를 단 1개로 합치고, 설치 구조를 간단하게 만들어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혹시 자가 설치를 어려워하는 경우에 대비해 에이뮤 전속 설치업체를 통해 설치기사가 방문하는 서비스도 구축돼 있다.

에이뮤 제주화산송이 정수기는 (주)비.엘.아이에서 직접 개발 및 제조해  소비자에게 배송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에이뮤는 론칭 기념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12만9000원에 정수기를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에이뮤 홈페이지(aimu.co.kr)에서 오픈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문의는 1899-2135.

ADVERTISEMENT
ADVERTISEMENT